티스토리 뷰

반응형

[회룡역 포장 배달 맛집] 고씨네 만두 공방 회룡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추구하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오늘 하루도 날씨가 엄청 따뜻한 하루네요

미세먼지는 아직 나쁨이라 다니실 때 조심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의정부 회룡역 부근에 위치한 만두가게

고씨네 만두 공방 회룡역점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회룡역 부근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사람들이 가게 앞에서 포장을 많이 해가길래 방문해보았습니다

만두가게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꽤 다양한 메뉴들이 눈에 보였어요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저는 얼큰 만두전골을 포장하려고 주문을 했어요

떡볶이와 튀김만두가 있는 떡만이 메뉴가 눈에 들어오긴 했지만

저녁에 가족들이랑 함께 먹기 위해 만두전골을 선택했습니다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떡만이는 신메뉴였네요 

매콤한 떡볶이 참 좋아하는데

저 메뉴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튀김만두 찍어 먹으면 참 맛있겠네요

 

 

고씨네 만두공방 쫄면

 

쫄면이랑 튀김만두가 함께 들어간 메뉴 배너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쫄면에 튀김만두 사리 추가해서 먹는 느낌일 거 같은데

쫄면이랑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한텐 원픽이겠네요

여름에 왠지 잘 팔릴 것 같은 메뉴 같아 보였어요

 

 

 

고씨네 만두공방 메뉴판2

 

만두 메뉴판을 봤는데

저 밑에 소곱창 만두전골도 있었네요

소곱창과 만두의 조합이라 뭔가 신기한 느낌이었습니다

왕찐빵은 이름답게 정말 추억 돋는 사진이었어요

어렸을 때 종종 먹었던 기억이 사르륵~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핫바 핫도그

 

 

핫바와 핫도그 그리고 호떡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얼마 전에 고속도로 휴게소를 다녀와서 그런지

휴게소 길거리 간식 사러 온 느낌도 들고 그랬네요

핫도그랑 핫바 특히 핫바를 즐겨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호떡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호떡2

 

호떡 같은 경우에는 만드시는 분이

생활의 달인에 나오신 분이었어요

호떡 왕중왕!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호떡 한번 먹어봐야겠다란 생각을 해보면서

얼큰 만두전골 포장해서 집으로 왔어요

 

 

 

 

 

고씨네 만두공방 얼큰만두전골 포장

 

 

생각보다 큰 봉지에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그럼 안을 한번 들여다보겠습니다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포장내용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포장내용2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포장내용3

 

이렇게 3가지가 포장되어있었어요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육수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밀 키트처럼 조리하기 쉽게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자 이제 조리를 시작해볼까요

 

 

 

 

고씨네 만두공방 얼큰만두전골 조리

 

만두를 제외하고

육수와 채소를 한 번에 다 넣었습니다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얼큰만두전골 2

 

양념을 잘 풀어주고

살살 저어가면서 끓기 시작할 때쯤!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얼큰만두전골3

 

 

기다리고 있던 만두들을 모두 넣었어요

그리고 잠깐 동안 팔팔 끓였습니다

 

 

 

고씨네 만두공방 회룡역점 얼큰만두전골4

 

영상을 통해서 직접 확인해보시죠

보글보글

저녁 메뉴로 좋았어요

칼칼한 맛이 나면서 칼국수 면이나 이런 걸 추가로

더 넣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얼큰 만두전골이지만 생각보다 많이 맵거나 그러진 않아서

가족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토핑을 개인 취향에 맞게 추가해서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자 그럼

고씨네 만두 공방 회룡역점 위치를 공유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서 파이팅 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셔서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언제나 늘 맛있는 음식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미스터 노마드의 오늘의 맛집 리뷰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