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

 

 

 

오늘부터 다행히도 날씨가 좀 풀린 거 같아서 좋았어요

아직까지 춥기는 하지만 내일부터 좀더 날씨가 풀린다 고하니 기대해 봅니다 :)

최근에 정말 너무 추웠어요...

 

 

 

자, 오늘은 롯데월드몰 베이글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는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그럼 시작해볼까요?

 

 

 

 

 

 

롯데월드몰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은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지하철 2호선과 8호선 잠실역 11번 출구에서 216m 떨어져 있습니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해 있어서 저희는 영화 시사회를 보러 가는 김에 들리게 되었는데요-

주차장은 워낙에 넓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을 해도 주차할 곳이 없는 일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주차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곳이 있고, 없는 곳이 있는데 잘 체크하셔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으로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22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해요-

 

 

 

 

 

 

저는 처음 들어본 곳이었는데,

이미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유명한 곳이었더라고요-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은 2023년 8월 5일에 오픈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워낙에 롯데월드몰이 핫플이다 보니 더 사람이 많은 게 아닌가 싶은데

바로 입장을 할 수 있는 게 아니고, 웨이팅 순서를 받는 기계가 있는데 그걸 이용해서 입력을 하고

카카오톡으로 입장해 주세요 알림을 받게 되면 출입구 앞에 나와있는 직원분에게 메시지를 보여준 후에

입장하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저희는 오후 5시 조금 넘어갔는데 와.. 웨이팅 대기 입력을 하고 거의 1시간 지나서 들어간 것 같아요-

와..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들어가는 입구 옆에 세워져 있는 인형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ㅎㅎ

괜스레 올라타라고 눈빛을 보내는 것 같았는데..ㅎㅎ

 

 

 

 

 

 

 

 

 

빵을 고르는 데까지도 줄을 서야 했어요 ㅎㅎ

들어가면 금방 구경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

일단 들어가서 놀란 건 일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다는 거예요!

 

 

 

 

 

 

와.. 이 많은 인원이 저 공간에서 일을 하는구나 싶어서 구경했는데 각자 맡은 포지션들이 있어서

딱 그것만 전담으로 맡아서 하는 것 같더라고요- 대박대박

 

 

 

 

 

 

 

롯데월드몰 베이글 맛집인 런던베이글 뮤지엄 잠실점은

매장 내에서 먹는 공간이 그렇게 여유롭게 있진 않은 것 같았어요-

물론 포장만 하려고 방문한 거긴 하지만 괜히 자리가 없다 보니 앉고 싶어지기도 하고 그렇더라고요 ㅎㅎ

전반적으로 인테리어 분위기가 인스타 감성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젊은 층들이 선호할만하게 잘 꾸며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

 

 

 

 

 

 

줄이 쉽사리 줄어들지 않아서 밖으로 보이는 창문으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ㅎㅎ

이날도 역시나 너무 추웠어서 더 차가워 보였던 거 같아요!

어렸을 땐 겨울이 좋은 줄 알았는데 말이죠 ㅎㅎ

 

 

 

 

 

 

 

 

 

점점 더 가까워질수록 작은 소품들의 볼거리가 있더라고요-

줄이 줄어드는 걸 따라가다 보면 쟁반과 집게 그리고 쟁반에 까는 종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베이글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는걸 직접 보여주기라도 하듯

어쩜 이렇게들 먹음직스럽게 생겼는지 모르겠어요!-

기존에 제가 알던 베이글들은 무슨 일인가 싶을 정도로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와우.. 보통 가격대가 1개에 4,700~4,900원선으로 되어 있었어요!- 

 

 

 

 

 

 

베이글이 순식간에 나가는 것 같았어요!-

가격대가 제법 있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많이들 사가시더라고요 ㅎㅎ

종류는 제법 많이 있었습니다 :)

 

 

 

 

 

 

 

 

 

저는 요거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

포장으로 먹을 거였어서 이거는 패스했습니다 :)

다음에 다시 와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베이글 빵을 쭈욱~ 고르다 보면 마지막에 치즈 크림을 고를 수 있는 코너가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서 직원분께서 어떤 걸로 고를지 물어보는데 답변을 드리면 꺼내서 함께 포장해 준다고 안내해 주시더라고요-

진동벨도 함께 받았습니다.

 

 

 

 

 

 

아! 이건 저처럼 잘 못 고르는 분들이시라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베스트 10을 정리해서 보기 좋게 되어 있더라고요!

 

 

 

 

 

 

보냉백도 준비가 되어 있더라고요-

2시간 이상 이동 시에 권장드린다고 되어 있었는데- 저는 해당사항이 안되었어요 ㅎㅎ

저렇게 구매를 한 건데 저기서 계산을 마치면 포장을 위해 가져가시고, 진동벨을 건네줍니다.

그렇게 한 3분 정도 지나니까 진동벨이 울렸고, 포장한 걸 픽업할 수 있었습니다 :)

 

 

 

 

 

 

들어오기 위해서는 엄청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

포장하고 나가는 데까지는 정말 이렇게 금방 지나갈 줄은 생각하지 못했네요 ㅎㅎ

워낙에 유명하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더라도

한 번쯤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베이글 맛이 아주 훌륭하답니다!-

 

 

 

여기까지가 롯데월드몰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는데요-

거리가 조금은 있다 보니 가끔 생각나면 재방문해서 먹으러 올 것 같아요 :)

 

 

 

오늘 하루도 다들 너무 고생 많으셨고,

좋은 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저는 또 새로운 맛집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