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북구 미아사거리에 위치한

 

추어탕 맛집인 송담 추어탕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추구하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오늘은 제가 강북구 미아사거리에 위치한

 

추어탕 맛집으로 

 

언제나 늘 손님들이 많은

 

송담 추어탕 집에 다녀왔어요

 

 

미아사거리에 위치한 송담 추어탕 집이에요

 

지하에 위치해 있고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많은 인원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예요

 

 

어머니랑 같이 가서 먹었는데

 

저희는 기본 추어탕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밥은 개인 돌솥밥으로 나오는데

 

밥이 갓 지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돌솥밥 오픈하는 장면을 영상으로 

 

담아보았답니다

 

 

돌솥에 있는 밥을 덜어놓고

 

돌솥에는 뜨거운 물을 부어놓았어요

 

누룽지 숭늉으로 딱 좋은 거 같아요

 

 

짜잔

 

이렇게 부어놓고 추어탕을 맛있게 먹으면 된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좋았고

 

저는 다진 마늘이랑 청양고추 다진 걸 추가로 더 달라고 해서

 

넣어 먹었어요!

 

추어탕을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배부르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배부른 느낌이어서 더 좋았어요!

 

 

누룽지 숭늉도 깔끔하게

 

흡입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추어탕은 미아사거리 송담 추어탕에서 즐겨 먹는데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게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미아사거리에 위치한 추어탕 맛집인

 

송담 추어탕 좌표를 공유하는 걸 끝으로

 

포스팅을 마쳐보려 합니다

 

이제

 

완연한 봄 날씨가 시작되었는데

 

그래도 코로나 조심하시고

 

좋은 날씨만큼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오늘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미스터 노마드의 맛집과 일상 리뷰는 계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