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의 배달음식] 성북구 교촌치킨 길음 뉴타운점에서 순살 교촌치킨을 먹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추구하는
미스터 노마드가 왔습니다.
오늘 하루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어제부터 낮에는 더위가 보통이 아니더라고요
이러다가 여름이 정말 빨리 오는 게 아닌가 싶어요
그래도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줘서
위안을 삼을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오늘은 일찍이 시집간 동생이 부모님과 함께
저녁으로 먹으라고 교촌치킨 길음 뉴타운점에서
뼈 없는 순살 반반 치킨으로 배달을 시켜줬어요
그래서 먹으려던 감자탕을 잘 보관해두고
교촌치킨을 먹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교촌치킨 길음뉴타운점 배달사진




30분 정도 소요될 거라고 했었는데
생각보다 더 빨리 도착했어요
배달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전해주고 가셨네요
이렇게 배달 온 치킨을 받아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교촌치킨 길음뉴타운점 배달온 치킨영상



영상으로도 담아봤어요
야무지게 포장이 되어있는 걸
하나하나 꺼내봤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는 교촌치킨인 거 같아요
그러고 보니 순살은 처음 먹어보네요!







교촌치킨 길음뉴타운점 순살 반반치킨




짜잔!
윙봉 콤보를 즐겨먹는데 순살은 처음이라
어떨지 기대가 되었어요!
간장 양념과 매콤 양념 같았습니다




교촌치킨 간장치킨



이게 간장 양념 치킨이에요!-
얼핏 보기엔 순살 같아 보이지 않아서
처음 먹을 때 뼈 있는 치킨인 줄 알았어요!




교촌치킨 매콤치킨



이게 매콤한 양념의 치킨이에요
치킨은 역시 쌀밥이랑 같이 먹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치킨과 쌀밥 조화는 끝내주죠!







교촌치킨 길음뉴타운점 치즈볼 서비스



그리고
따뜻한 치즈볼이 서비스로 왔어요!
치즈볼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치즈맛이 확 돌면서 맛있었습니다.
치킨을 먹기 전에 먼저 먹어봤습니다
따뜻할 때 먹어야죠!~:)





교촌치킨 저녁으로 먹기전에!



이렇게 콜라랑 무까지 들어있었어요
치즈볼을 먼저 먹고
간장 양념 치킨을 좀 먹다가 매콤 양념 치킨을
냠냠 먹었습니다
중간에 쌀밥이랑도 같이 먹어줬지요






동생 덕분에 오랜만에 부모님과 치킨을 먹으면서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낼 수가 있었네요


오늘은 간단한 포스팅으로 마치도록 해볼게요
그전에 교촌치킨 길음 뉴타운점 위치를
공유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미스터 노마드의 오늘의 맛집 리뷰 포스팅은

간단하게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오늘 하루도 너무 고생 많으셨고

오늘 저녁도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