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숙대입구 맛집:술집 추천] 식스센스 3 전복김치 두부보쌈 먹으러 한강로 칼국수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추구하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여러분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자고 일어나니 밤사이에 비가 좀 내린 거 같더라고요

내일은 전국적으로 비 소식이 있다고 하니 우산은 꼭 챙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저는 몰랐는데 식스센스 3에 나왔던 한강로 칼국수 전복김치 두부보쌈이

굉장히 맛있어 보인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숙명여대 입구역 3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었습니다

 

 

 

숙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가게 정면사진

 

 

오후 4시 5분인가 10분쯤에 도착을 한 거 같은데 이미 가게는 손님들로 채워져 있었어요

다행히도 같은 방향으로 앉는 자리가 남아있어서 거기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가게 내부가 큰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야무지게 테이블들이 자리 잡고 있었어요

 

 

 

숙명여대입구역 맛집 한강로칼국수 내부사진

 

 

가게 안에 인테리어는 일본 느낌도 나기도 하는데 테이블에 앉았을 때 느낌은 홍콩 같은 느낌도 들고

퓨전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생각보다 커플들이 많을 줄 알았지만 의외로(?) 커플들은 많지가 않았습니다

 

 

 

숙명여대입구역 맛집 한강로칼국수 내부

 

 

그리고 여럿이 온 손님들이 제법 있었어요

저기 사진 안쪽에 보면 발 같은 게 있는데

그쪽이 여럿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내부 메뉴판 사진

 

 

저희는 일단 둘이서 방문을 했는데

메뉴는 초반의 목표였던 전복김치 두부보쌈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처음처럼 과 콜라도 같이 주문을 했어요!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 칼국수 내부 메뉴판2

 

 

메뉴가 좀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래서 메뉴판들을 보면서 잠깐 고민되고 흔들렸지만

전복김치 두부보쌈의 양이 얼마나 될지를 몰라서

먹다가 추가로 주문을 하자고 생각하고 많이 자제하고 있었습니다~^^;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기본메뉴

 

 

샐러드가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곳이었어요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조금씩 떼어먹듯이 냠냠 먹었네요

그리고 이어서 처음처럼 소주와 콜라가 같이 나왔습니다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낮술 처음처럼

 

 

여러분 낮술이 이렇게나 무서운 건 줄 몰랐네요

기본 반찬 샐러드에다가 거의 소주 한 병을 다 마시고 있었지 뭐예요

가게 내부에 흐르는 음악은 약간 빠른 비트의 음악이었는데

낮술이라는 생각과 빠른 음악과 북적거리는 분위기에

술을 금방 마셔버린 거 같아요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전복김치두부보쌈

 

짜잔

식스센스 3을 보지는 못했지만 거기에 나왔다는 전복김치 두부보쌈이 나왔습니다

와 정말 비주얼은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김치가 썰어져서 나오지는 않고 가위와 집게를 주셔서

저희가 직접 잘라서 먹는 구조예요

겉절이 김치처럼 생배추의 느낌이 물씬 난답니다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전복김치두부보쌈2

 

 

그리고 김치 양념이 매콤하게 잘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칼칼한 김치가 꼭 칼국수 맛집에서 먹어볼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의 김 치였다고 할까요

보쌈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전복김치두부보쌈3

 

 

이렇게 가위로 직접 잘라서 세팅을 해놓고

먹기 시작하면 되는 거랍니다

김치 양념에 생전복이 같이 버무려져 있어요

숨은 전복 찾기 게임을 아주 짧게 해 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전복김치두부보쌈 영상

 

 

영상으로 여러분도 간접적으로 한번 구경해보세요

저는 재방문의사가 있습니다

분위기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좋았어요

생각보다 거리도 그렇게 멀지 않게 느껴져서 술 마시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전복김치두부보쌈 한입

 

 

한 입만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지요

보쌈 한 점에 김치와 전복을 올려서 사진 한번 찍어봤습니다

여러분들 한입 아~~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전복김치두부보쌈 한입만2

 

 

조금 더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여기에 취향껏 두부도 올려서 함께 드셔도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두부는 따로 김치랑 싸서 먹는 게 더 좋았어요

그리고 김치를 어떻게 자르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김치양이 굉장히 넉넉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드시는걸 조심스레 추천드려봅니다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어향김말이

 

 

한창 열심히 먹다가 추가 메뉴를 주문해도 되겠다 싶어서

자꾸 눈에 뜨이고 다른 테이블에서도 시켜먹는

어향 김말이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이것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안에서 밖으로

 

 

저희가 앉은자리에서 바로 왼쪽을 바라보면 

이면도로가 훤히 보이는 자리입니다

위치가 지하철역에서도 가깝다 보니 지나다니면서

많은 분들이 간판이나 가게 내부를 쳐다보시면서 가시더라고요

자리가 참 좋은 위치인 거 같아요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고양이 두마리

 

 

처음 왔을 땐 몰랐는데

가게 주방 위에 지붕에 고양이 인형이 귀엽게 자리 잡고 있었더라고요

역시 배가 부르고 술이 오르니 주변이 더 잘 보이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잠깐이지만 조금 더 세심한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해봤습니다 

하하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어향김말이 메뉴

 

 

여기저기 두리번거리면서 구경하는 사이에

어향 김말이 메뉴가 나왔습니다

참고로

주문을 할 때 1개냐 2개냐 선택해서 주문을 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크기가 아주 큼직합니다

 

 

 

 

숙명여대입구 맛집 한강로칼국수 어향김말이 메뉴2

 

 

그리고 우리가 평소에 알던 김말이가 아니었어요

그래서 좀 더 좋긴 했습니다

김말이를 가위로 자른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어향 김말이를 자르고 나면

안에 진짜 김밥처럼 단무지랑 당면이랑 이런 것들이 들어있었어요

 

 

 

김말이라기보단 김밥 느낌이 드는 거였고

그러다 보니 식감이 더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렇게 맛있는 안주에다가 술을 즐겁게 마시며

수다 수다하는 시간을 가졌었네요

 

 

 

마지막으로 한강로 칼국수 위치를 공유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초반에도 이야기드렸지만

비 조심하시고 월요일은 늘 힘든 날이지만

힘내셔서 파이팅하세요!

 

 

 

그럼 미스터 노마드의 오늘의 맛집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늘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