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성북구 성신여대 맛집] 우리 할매 떡볶이 성신여대점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지난밤에 비가 많이 내려서 그런지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오늘 하루도 기분 좋은 하루 시작하셨나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성신여대 정문 근처에 위치한

우리 할매 떡볶이 성신여대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우리할매떡볶이 성신여대점 키오스크

 

 

오랜만에 만난 동생이랑 성신여대입구역에서 만나서

점심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면서 성신여대 메인 거리를 걷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성신여대 정문 근처까지 가게 되었는데

늘 지나가다가 보기만 한 우리 할매 떡볶이집이라는 분식집을

가보기로 하고 들어왔습니다

 

 

 

우리 할매 떡볶이는 들어가면 우측에 바로 키오스크가 있었는데

모든 주문을 키오스크로 진행하는 것 같았어요

요즘 부쩍 키오스크가 많아지는 것 같네요

편리하긴 한 거 같지만 디테일한 주문은 할 수 없는 단점이 있는 게

아쉬워요!

 

 

 

우리할매떡볶이 성신여대점 셀프바

 

 

우리 할매 떡볶이집에 들어가면 입구 가까운 쪽에는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저희는 더 안 쪽으로 테이블을 자리잡기 위해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는 길에 왼쪽으로 셀프바가 있었어요

주문하고 나서 와 먹고 나서의 픽업대와 그 옆에 간단한 집기와 물 단무지를

챙기게끔 셀프바가 설치되어 있네요

 

 

 

우리할매떡볶이 성신여대점 메뉴판

 

 

저는 처음 방문한 거였는데 같이 간 동생은 한번 가본 거 같더라고요

가래떡 세트만 먹어봤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희는 밀떡 세트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쌀떡보다는 밀떡이 당기는 날이었던 거 같아요

하하

 

 

 

우리할매떡볶이 메뉴판2

 

 

순대는 다른 내장이 추가가 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골고루 먹어야 제맛인데 말이죠

튀김 메뉴도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우리할매떡볶이 성신여대점

 

 

일하시는 분들이 3분이 계셨어요

가족분들이 하는 건가 싶기도 했는데

안쪽이 넓지는 않아서 꽉 차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우리할매떡볶이 성신여대점 밀떡세트

 

 

주문한 밀떡 세트가 나왔습니다

저렇게 쟁반에 담아서 주문하신 메뉴를 불러주시면

픽업하러 다녀오면 돼요!

 

 

 

우리할매떡볶이 밀떡세트 떡볶이

 

 

떡볶이가 살짝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어묵이 좀 더 들어가면 좋을 거 같은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은근하게 매콤해서 양념이 좋았습니다

 

 

 

우리할매떡볶이 어묵꼬치

 

 

어묵 꼬치가 3개가 들어있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 느낌이었는데

예전에는 트럭에서 파는 곳들이 많아서

종종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워라!

 

 

 

우리할매떡볶이 순대

 

 

순대만 나와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순대 맛은 괜찮았어요

아쉬운 대로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맛있게 냠냠 먹었습니다

 

 

우리할매떡볶이 튀김

 

 

튀김은 이렇게 나오는데 아까 셀프바에 보면

집기류에 집게와 가위가 있어서

먹기 좋게 잘라서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아까 나온 어묵 꼬치도 가위로 잘라서 한입 크기로 먹었습니다

이렇게요!

 

 

 

우리할매떡볶이 튀김 한입크기

 

 

튀김 역시 떡볶이 국물에 풍덩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지요!

여러분은 분식 중에 어떤 메뉴를 제일 좋아하세요?

저는 라볶이 순대 튀김 이렇게 3종 세트면 너무 좋아요!ㅋㅋ

 

 

 

 

우리할매떡볶이 영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 좋은 날씨만큼 힘내셔서 파이팅 하시고

불금 보내세요!!

 

 

마지막으로 우리 할매 떡볶이 성신여대점 위치를 공유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미스터 노마드의 맛집 리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