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

 

 

 

요즘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해서

마스크를 야외에서도 벗지 않는 게

좋은 것 같은 요즘이네요 :(

 

 

 

그래도 오늘 하루 월요팅하면서

다들 잘 보내셨지요?

 

 

 

오늘은 강북구 수유 419 탑 가성비 맛집

시래기 화덕 생선구이집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가벼운 마음으로 맛깔스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여기에 2시쯤? 안돼서 도착을 했어요!

주차 자리가 없어서 빠지길 기다려보다가

사장님께서 419 탑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고

안내해 주셔서 부모님은 가게 앞에 미리 내리시고,

저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왔습니다.

 

 

 

대중교통이 아닌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실 분들이라면

시래기 화덕 생선구이집 앞에 주차 공간이 꽉 차있다면

조금 거리는 있지만 419탑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2시간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끔 되어있다고 합니다.

1분이라도 지나게 되면 주차장 이용 페널티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419 탑 쪽에 종종 오긴 했지만

주차장 정보는 처음 접한 거였어요 :)

 

 

 

 

 

 

 

 

 

정말 올 때마다 시래기 화덕 생선구이집은 웨이팅은 기본인 것 같아요.

역시 강북구 수유 419 탑 가성비 맛집다운 면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가게 입구 앞에 웨이팅 명단을 적는 메모장이 있는데

다행히도 저희는 대기명단을 적자마자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오예-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여기에 그래도 3~4번 와 본 경험이 있는데,

젊은 층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정말 다양한 연령대가

특히 아주머니들 단체 손님들이 정말 많아요 ㅎㅎ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왼쪽에 누룽지랑 약과 등등 주전부리들이

전시 판매되고 있었어요.

은근히 많이 사가는 것 같더라고요!

 

 

 

자리를 안내받아 카운트 바로 옆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게 되었습니다 :)

 

 

 

 

 

 

이런 메뉴들도 붙어 있긴 했지만,

저희는 고등어구이와 임연수 구이를 주문했습니다.

 

 

 

 

 

 

 

 

 

따뜻한 둥궁레 물이 먼저 나왔는데,

고소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한번 더 리필해서 총 2통은 마신 것 같네요 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이렇게 3가지가 나왔습니다.

특히 깍두기는 리필을 해서 더 먹었답니다 :)

 

 

 

그리고 시래기 화덕 생선구이집은 솥밥이 나와요!

시래기 국도 같이 나오는데 말이죠 여러분-

 

 

 

 

 

 

이건대 정말 맛있어요!

메뉴 나오기 전에 호로록 후딱 먹고,

또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이것도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밥이 정말 찰지게 맛있어요!

완전 밥이 밥 도둑한 느낌이랄까요~

 

 

 

개인적으론 저렇게 밥을 덜어서 먹고,

숭늉으로 마무리하는 걸 좋아하는데

집에서도 저렇게 먹어 버릇 하고 싶어지는 순간이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뭘 먼저 찍을까 하다가 고등어구이를 먼저 찍었답니다 :)

 

 

 

먹기 전에 레몬을 쓰윽~~ 뿌려주고,

살코기를 먹기 위해 젓가락도 들어봅니다 ㅎㅎ

 

 

 

 

 

 

이건 임연수 구이예요!

이곳에선 처음 먹어봤는데 그래도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집에서 먹을 때랑은 조금 다른 느낌이었어요!

 

 

 

 

 

 

아참 생선은 저기에서 남성분께서 수시로 굽고 계세요!

저 화로 안에서 구워지는 생선구이라 그런지

더 부드럽고 너무 맛있는 거 있죠!

 

 

 

 

 

 

참지 못하고 살코기를 먹고, 사진을 찍어보게 되었네요 ㅎㅎ

진짜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좋았어요!

역시 강북구 수유 419 탑 가성비 맛집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시래기 화덕 생선구이집입니다.

 

 

 

 

 

 

 

 

 

자- 여러분들을 위한

고등어구이 한 입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

 

 

 

어떤가요?

정말 군침돌게 생기지 않았나요?

밥을 정말 빠르게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아, 물론 같이 식사를 하신 부모님 두 분께서도

아주 흡족해하시면서 맛있게 드셨답니다 :)

 

 

 

정말 흡입하고 쓱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강북구 수유 419 탑 근처에서 약속이 있으시거나

식사 모임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

 

 

 

부모님이랑 같이 오신다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지금까지 강북구 수유 419 탑 가성비 맛집

시래기 화덕 생선구이집에 다녀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늘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시간들로 가득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이만!

또 먹음직스러운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아참 진짜 마지막으로-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4시부터 오후 5시까지라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오후 3시 20분까지 가게에 들어오셔서 주문을 해야 가능하다고

사장님께서 알려주셨어요 :)

 

 

 

그럼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신 울 잇님들!

좋은 밤 보내세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