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

 

 

 

 

 

 

오늘은 성북구 정릉시장에 있는

은은한 맛집

항아리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성북구 정릉시장에 위치한 항아리는

서울 성북구 솔샘로18길 92에 위치해 있습니다.

 

 

 

단체석이랑 포장과 예약이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라고 합니다.

그리고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낮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저와 지인은 평소 같으면 술 한잔 하러 방문을 했겠지만

이 날만큼은 저희가 운동을 하고,

올해 목표로 한 게 있어서 술 대신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항아리에 방문을 했습니다 :)

 

 

 

 

 

 

메뉴는 제법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쌀쌀한 날씨도 잊어볼겸

시원하고 따끈한 동태탕을 주문하고,

하나만 주문하면 섭섭하기도 하고,

요즘 식욕이 포텐 터져서,

제육볶음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

 

 

 

보시는 것처럼 동태탕은 (17,000원)

제육볶음은 (15,000원)입니다.

 

 

 

 

 

 

'기분이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라는 글귀가

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

 

 

 

역시 고기가 가진 힘은 위대한 셈이죠 ㅎㅎ

저는 육식파여서 고기를 참 좋아하거든요 :D

 

 

 

 

 

 

항아리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인테리어는 일반 식당 같은 느낌이지만

아지트처럼 프라이빗하게 지인들이랑

단체모임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은 공간이에요 :)

 

 

 

 

 

 

기본 반찬 메뉴들이 집 반찬 같은 느낌으로

나오는 것이 식사를 하러 온 저희들 입장에선

너무 좋았습니다 :)

 

 

 

특히 메추리알 조림은 더 리필해서

잔뜩 먹었어요 ㅎㅎ

쌀밥에 정말 꿀 맛이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동태탕이랑 제육볶음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일단 합격 :)

오늘 날씨도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이긴 한데 말이죠!-

 

 

 

 

 

 

 

 

 

동태탕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시원하고 따끈한게 몸이 노곤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제육볶음은 기사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좀 더 퀄리티 있는 느낌이었어요.

 

 

 

기본적으로 사장님께서 요리를 잘하셔서

맛있었습니다 :)

 

 

 

성북구 정릉시장에는 은근히 맛집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국민대학교와 서경대학교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학생들이 많을 것 같지만 또 은근히 학생보단 일반분들이

더 많은 느낌이에요!

 

 

 

 

 

 

국물 맛이 기억나다 보니까

포스팅을 하면서도 시원하고 따끈하고 칼칼한

동태탕 국물이 다시 한번 또 생각나게 되네요..

 

 

 

그리고 동태탕을 먹으면서 제육볶음을 주문한 건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메추리알 조림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계속 손이 갔어요!

공기밥에 메추리알을 먼저 먹었습니다 :)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고기반찬 :)

매콤한 제육볶음과 쌀밥이랑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우리도 술을 마시지 않고, 맛있게 밥만 먹을 수 있구나를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지기도 했답니다 ㅎㅎ

 

 

 

맛도 좋고 가끔 찾아가기에 좋은 것 같은

성북구 정릉시장에 위치한 은은한 맛집

항아리 재방문 의사 있고,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

 

 

 

오늘도 맛집 리뷰 포스팅을 봐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또 다른 새로운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