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

 

 

 

오늘은 성북구 성신여대 성북구청 맛집

동궁찜닭 성북삼선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D

 

 

 

 

 

 

모처럼 주말에 친한 지인과 함께 성북구 성신여대 쪽에서 만나서 점심 겸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어딜 갈지 폭풍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오랜만에 찜닭을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서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검색 중에 제 눈에 띄게 된 곳은 동궁찜닭 성북삼선점이었어요.

찐 맛집으로 보이는 리뷰들과 별점이 저희들의 발걸음을 향하게 만들었지모에요 ㅎㅎ

 

 

 

성북구 성신여대 성북구청 맛집 '동궁찜닭 성북삼선점'

 

 

 

성신여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는 547m 떨어져 있고, 성북구 삼선교로 24길 18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휴무는 따로 없는 것 같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운영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밤 23시에는 라스트 오더라고 합니다 :)

 

 

 

단체석과 주차, 그리고 포장과 배달,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이면도로 쪽에 위치한 건 아니라 초행길이신 분들에게는 찾아가기가 조금은 어려우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요즘엔 워낙에 길찾기가 잘 되어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방문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뒷 길쪽에 있는 골목느낌으로 걷다 보면 저 풍선배너 같은 게 눈에 쏙~ 띄게 되더라고요.

저도 지인과 함께 동궁찜닭이 어디 있나를 두리번거리면서 방문하게 된 것 같아요 ㅎㅎ

 

 

 

성북구 성신여대와 성북구청 부근에 다양한 맛집들이 있는데, 은근히 찜닭집이 제법 많이 있더라고요.

저희가 성북천 쪽 부근에 있기도 했고, 최대한 가까우면서도 맛이 좋아 보이는 곳으로 가자는 마음으로 찾아본 곳이었습니다.

 

 

 

 

 

 

동궁찜닭집은 1층에 위치해 있는데 바깥으로 돌출되어 있는 매장 느낌이 아니라 주차공간을 앞에 두고

안쪽으로 들어가 있는 구조라 저 풍선배너가 필수인 것 같았습니다.

진짜 못 찾을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저희가 방문했을 땐 홀에서 식사를 하시는 분은 계시지 않았어요.

사실 방문한 시간이 식사시간대도 아니기도 했고, 배달 주문은 좀 있는데

매장에서 드시는 분은 따로 없으시더라고요.

이날만큼은 북적거리는 게 싫었는데 오히려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저희는 좋았습니다 :)

 

 

 

저희는 동궁황금찜닭 뼈 있는 한 마리(27,000원)를 주문하고, 메추리알(5개) 1,000원과 중국왕당면(2,000원)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동궁찜닭 성북삼선점은 매장이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얼핏 보면 세련된 중국집 같은 느낌도 들었지만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기다리는 동안에도 그전에 배달주문 들어온 것들이 계속 나가고 있더라고요.

 

 

 

 

 

 

기본 반찬으로는 핑크빛이 눈에 띄는 치킨무가 나왔어요 ㅎㅎ

생각보다 잘 안 먹게 되어서 리필을 따로 하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요.

그러고 보니 보통 찜닭을 먹을 때 기본 반찬으로 주로 뭘 먹었는지 생각해 보게 되었는데

잘 안 떠오르더라고요..!

혹시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 기억나는 거 있으시면 댓글로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짜잔!~

주문한 동궁황금찜닭이 나왔습니다.

와... 비주얼 장난 아니죠??

만두도 들어가 있었고, 찜닭은 당면이 왜 이리도 맛있는 걸까요??

양념에 잘 배어서 당면만 한가득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답니다 ㅎㅎ

약간 매운맛이었는데 맛이 딱 좋았어요.

닭고기도 부드럽고 일단 양념이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아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함께 간 지인도 입맛에 잘 맞는지 평소에 많은 양을 먹지 않는 편인데, 정말 잘 먹더라고요 :)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았지만, 요즘 너무 식욕이 왕성한 나머지 잘 먹고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서

공기밥은 참았습니다..

하지만 양념맛이 흰쌀밥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운동 열심히 해서 다음에는 꼭 밥이랑 같이 먹어야지라고 다짐을 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맛있게 냠냠 먹었는데,

어느 순간 아주 싹~~~ 비웠더라고요..

아니 왜 이렇게 금방 없어진 거지..??

지인은 배가 부른 거 같았는데, 저는 좀 덜 찬 느낌이었어요 ㅎㅎ

 

 

 

그래도 적당한 게 좋다고 맛있게 먹은 걸로 만족하고, 식사를 잘 마치고 자리에서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

성북구 성신여대에는 종종 방문하는데, 성북구청 근처에서 이렇게 식사를 한건 정말 오랜만이었던 것 같아요.

특히 이렇게 숨겨지거나 처음 방문했는데 맛집이었을 땐 기분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는 재방문 의사가 있고, 찜닭을 좋아하시는 성신여대나 성북구청 근처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

 

 

 

여기까지가 성북구 성신여대 성북구청 맛집 동궁찜닭 성북삼선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가오는 주말부터 장마소식이 있던데, 모쪼록 비 조심하시고, 오늘 남은 시간도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저는 그럼 또 새로운 맛집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