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

 

 

 

오늘은 주말인데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하루종일 내릴것 같이 쏟아지고 있네요!-

오랜만에 보게 되는 비라서 반가운 마음이 좀 더 큰 것 같아요 ㅎㅎ

오랜만에 후덥지근하지 않은 주말을 보낼 수 있으려나 봅니다-

 

 

 

자 오랜만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는데,

오늘은 어떤 내용을 작성할지 고민하다가

얼마 전에 지인과 함께 셋이서 다녀온 경기도 남양주시 동인동 매운 갈비찜 맛집

동인동 다산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작성하려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 볼까요?

 

 

 

 

 

 

경기도 남양주시 동인동 매운 갈비찜 맛집
'동인동 다산'

 

 

 

 

동인동 다산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123번길 11 106, 107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저녁시간대에 방문을 했는데 오랜만에 간 동네였는데, 많이 달라져 보였습니다.

이런 곳에 먹자골목이 있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없는 게 없을 정도로 웬만한 상호들이

눈에 띄게 보였어요!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이면도로에 주차를 해도 괜찮다고 해서 지인차를 주차를 하고,

바로 가게를 향해 갔습니다.

 

 

 

 

 

 

 

 

 

 

가게 입구 사진입니다-

저는 동인동 매운 갈비찜을 대구에서 먹어보진 못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들었었거든요.

그러다 강남 신사동 쪽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지인들과 만났을 때 다산동에도 동인동 매운 갈비찜이 있다는 이야길 듣고

가서 먹어보자고 이야길 하게 돼서 오게 된 거였어요!-

 

 

 

 

 

 

영업시간으로는 휴무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24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차를 가지고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녁시간이 지난 조금 늦은 시간에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가게 안에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주변 인근 가게에 비해 제일 손님이 많았던 거 같아요!

저희는 웨이팅 없이 입장을 하게 되었고, 자리를 잡고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ㅎㅎ

 

 

 

 

 

 

매운 음식을 잘 먹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늘 생각나서 찾는 사람 중에 한 명이에요..ㅎㅎ

막상 먹으면 너무 매워하고, 땀을 뻘뻘 흘리는데도 말이에요 ㅎㅎ

정말 새삼 다시 느끼는 거지만 먹튜버 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저도 하고 싶어요! 먹튜버!! 돈쭐 내러 갑니다 탐납니다 ㅎㅎ 마음만으론 요! 

 

 

 

 

 

 

 

 

메뉴판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동인동 찜갈비가 1인분에 22,000원이었어요-

저희는 동인동 찜갈비 2인분에 모듬전 3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매운 음식이다 보니까 왠지 전이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ㅎㅎ

 

 

 

경기도 남양주시에는 지인이 살고 있어서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놀러 오는 편인데,

대형 카페와 음식점들이 꽤 많이 있는 것 같아요!

메뉴 고르기 힘들어하는 저에겐 많아도 큰 숙제일 거 같네요 ㅎ

 

 

 

 

 

 

 

와.. 비주얼 정말 장난 아니죠?

동인동 매운 갈비찜은 양은 냄비에 담겨 나와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여기 동인동 다산은 검정 뚝배기에 담겨 나왔습니다.

와.. 소갈비에 올려져 있는 저 양념이 사진으로 다시 보니까 상당히 자극적이면서

또 먹고 싶어지는 느낌이 팍 드네요~~

밥을 못 볶아먹고 온 게 아쉬워서 더 그런가.. ㅎ

 

 

 

제가 매운 음식을 먹기는 해도 잘 먹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식사로도 좋지만 술자리 메뉴로도 많이 선호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저희도 술 한잔하면서 먹기 위해 갔지만, 저희 말고 다른 테이블도 다 술이랑 같이 드시는 분들이더라고요 ㅎㅎ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 맛집으로 여러 곳을 이야기할 수는 있지만

동인동 매운 갈비찜을 맛볼 수 있는 곳은 거의 없기에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거나

아직 먹지 못한 서울 경기 사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

 

 

 

 

 

 

그리고 이어서 주문한 모듬전이 나왔는데,

굴전을 정말 오랜만에 본 것 같아요 ㅎㅎ

좋아하는 종류는 아니지만 그래도 깻잎 전이랑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매운 갈비찜 양념에 찍어서 먹고 그랬어요 ㅎㅎ

매운맛과 기름진 느낌의 콜라보가 아주 흡족스러웠습니다 :)

 

 

 

이렇게 같이 시켜서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지만, 솔직히 메인 메뉴가 너무 맛있어서

양으로 엄청 주문해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왜냐면 저는 고기를 참 좋아하거든요 ㅎㅎ

 

 

 

그렇게 함께 방문한 지인들과 옛날이야기부터 지금 사는 이야기까지

도란도란 나누면서 갈비찜도 맛있게 먹고, 대구에 가서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이야기도 해보며

시간을 가지고 헤어졌습니다.

 

 

 

강남 쪽으로 가는 거보다 다산동으로 오는 게 더 편한 위치에 거주하고 있어서

다음에 한번 더 와서 먹지 않을까 싶네요 :)

 

 

 

 

 

 

여기까지가 경기도 남양주시 동인동 매운 갈비찜 맛집 동인동 다산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비가 내리는 주말이지만 아쉽지 않게 좋은 주말 보내시고,

저는 또 새로운 맛집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