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방문하게 되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된 것 같아요!

울 잇님들 무탈하게 잘 지내고 계셨지요?

2024년이 다가온지 정말 얼마 안 된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어느새 4월 말을 향해 다가가고 있다니

정말 깜짝 놀랐지모에요..ㅎㅎ

 

 

 

자 그럼 오랜만에 포스팅을 쓰니까 빠르게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생생정보 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하고, 의정부 만두전골과 만두국 맛집으로 자리 잡고 있는

서락원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생생정보 맛집으로 소개된 '서락원'

 

 

 

 

 

 

 

 

 

서락원은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764에 위치해 있으며,

2024년 2월 29일 2TV 생생정보 1996회에 만두전골 맛집으로 소개가 되었다고 해요!

여기에는 예전에 한번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평일이기도 했고, 그때는 사람이 그렇게 많은 느낌이 아니었는데

내부도 조금 변화가 있던 거 같고, 식사시간이 아님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더라고요-

의정부 만두전골과 만두국 맛집으로 자리 잡고 있구나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21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20시까지이므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주차공간은 가게 매장 앞에 공간이 있어서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기에도 불편함 없어요-

 

 

 

주차를 하고 정문으로 바로 들어가니까 예전에는 못 봤던

 

 

 

 

 

 

 

무인 판매기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ㅎㅎ

 

 

 

 

 

 

밀키트처럼 만들어서 판매도 하는 것 같았어요-

사실 포장이랑 차이가 없을 것 같긴 한데, 중요한 건 일단 서락원은 만두가 정말 실하고 맛이 좋아요-

그래서 한참 전에 방문했던 기억을 떠올려서 다시 한번 더 방문하게 된 거였는데,

장사가 더 잘 되고, 사람들도 발걸음을 많이 하는 것 같아서 괜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제가 만두를 참 좋아하는데, 정말 맛이 좋더라고요 :)

 

 

 

의정부 부근에 오면 은근히 어딜 가서 뭘 먹어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되는데,

만두를 좋아하다 보니 만두 맛집인 서락원을 지나칠 수가 없었던 거지요 :)

부모님도 좋아하셔서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도 참 좋을 것 같은 그런 곳입니다 :)

 

 

 

 

 

 

 

 

 

원산지는 소고기와 고추가루를 제외한 나머지는 다 국내산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고추가루도 국내산이었으면 얼마나 좋을까란 생각을 해봤지만,

재료비 차이가 제법 나겠죠? ㅎㅎ

 

 

 

 

 

 

 

의정부 만두전골과 만두국 맛집인 서락원은 가족단위로 방문한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가족모임을 하기 위해 대가족이 모인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확실히 만두전골과 만두국을 취급하는 곳이다 보니 젊은 층보다는 나이가 조금 있는 연령층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밥 먹고 나가는 길에 택시 타고 내리는 젊은 커플들이 방문하는 것도 봤습니다. ㅋㅋ

아무래도 생생정보에 맛집으로 소개되고 나서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게 된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2시 30분 정도가 넘은 시간이었음에도 손님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패드로 메뉴를 고르고 그 자리에서 바로 결제까지 완료해야 주문이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저녁을 또 금방 먹어야 할 수도 있어서 간단하게 떡만두국(9,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떡만두국에는 공기밥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

 

 

 

 

 

 

 

 

 

 

주문을 마치고 기본 반찬을 가져다주셨습니다.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가 준비되어 있어서 가서 먹을 만큼 담아 오면 되었어요!-

백김치와 샐러드를 한 번씩 더 가지고 와서 먹었답니다 ㅎㅎ

 

 

 

 

 

 

주문한 떡만두국은 서빙로봇이 가져다주었어요 ㅎㅎ

그리고 만두 한 개가 뒤집혀있어서 다시 한번 사진을 찍었습니다 :) 

 

 

 

 

 

 

 

주문한 메뉴를 받았는데 공기밥이 1개만 온 거예요- 그래서 직원분에게 여쭈어봤더니

양이 많아서 남기시는 분들이 많아 2인이 왔을 때 공기밥 1개를 먼저 주시고, 필요시 이야기를 하면

더 가져다주신다고 하니 저희처럼 당황해하지 마시고, 차분히 직원분에게 공기밥을 요청하시면 된답니다 :)

 

 

 

 

 

 

고기만두 1개와 김치만두 2개가 담겨 있는데, 만두가 정말 아주 실합니다.

서락원은 의정부 만두 맛집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진을 보니까 만두가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ㅠㅠ

 

 

 

일단 떡만두국의 국물은 깔끔한 맛이에요- 부담스럽게 진하지도 않고 라이트 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만두가 정말 맛있어서 좋았어요!-

다음 방문했을 땐 추가 만두를 더 주문해서 먹어야겠다고 생각도 했답니다 ㅎㅎ

떡이랑 국물이랑 해서 먹다가 공기밥 1개를 다 말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대부분의 손님들은 만두전골을 드시는 편이고, 만두가 맛있다 보니까

사이드로 주문하시거나 저희처럼 떡만두국을 드시는 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의 맛이라면 충분히 먹을만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

 

 

 

무엇보다 더 놀라웠던 건 말이죠!-

식사를 마치고 보통은 가게를 나가기 바쁜데,

여기는 재밌는 풍경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1인당 아이스크림을 1개씩 서비스로 먹을 수가 있다는 거였어요-

추가 시에는 개당 1,000원을 받지만 식사를 마치고 아이스크림 서비스라니 정말 놀라웠습니다.

아이스크림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종류가 적은 것도 아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메로나, 돼지마, 쿠키 앤 크림 등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식사를 마친 손님들이 다 1개씩 들고나가서 의자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ㅎㅎ

 

 

 

 

 

 

 

 

 

 

심지어 후식 커피도 즐길 수 있다는 점!-

하지만 이제 날이 더워지기 시작해서 그런지 아이스크림만 드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

이렇게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후식까지 완벽하게 만끽할 수 있는 곳이라

가족들끼리 오기에도 지인들과 함께 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은 곳이에요! 그렇죠? ㅎㅎ

 

 

 

오랜만에 의정부에 들렀다가 예전에 만두가 맛있던 기억으로 찾아온 서락원이었는데

생생정보 만두전골 맛집으로 소개도 되고, 의정부 맛집에서 기분 좋게 식사를 마치고 돌아갈 수 있었던 날이라서

만족 대만족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있어요 있어! :D 

 

 

 

여기까지 오늘의 포스팅을 마쳐볼까 합니다-

이제 날씨가 제법 더워지기 시작할 시기가 다가온 것 같은데,

그래도 늦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강에 유의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함께 맛있는 음식들 먹고, 공유하며 도란도란 지내보자고요 :)

 

 

 

그럼 저는 또 새로운 맛집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