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

 

 

 

오늘은 성북구 성신여대 중국집 3대 짬뽕 맛집으로 자리 잡고 있는 짬뽕선수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그럼 오늘은 바로 시작해볼까요? :)

 

 

 

 

 

 

성신여대 중국집 '짬뽕선수'

 

 

 

성신여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35m정도 떨어져 있고, 성북구 동소문로 20가길 2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밤 22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해요!-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이 가능하며,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저는 주차를 근처에 하고, 식사를 하기 위해 걸어서 방문을 했습니다.

가는 길에 벚꽃이 너무 예쁘게 펴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와 벚꽃의 계절이 벌써 오다니 말이죠!~~~

 

 

 

 

 

 

자!- 짬뽕선수 건물 1층에 도착했습니다.

지금 보이는 사진은 1층에 세워진 배너였는데 꿀팁을 드리자면 배너 사진을 찍어서 주문 시에 보여주시면 찹쌀 탕수육 서비스가 1인당 1회에 한정으로 제공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겠죠? :)

저희가 방문한 날은 짜장면을 3월 한달간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00원에 판매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이벤트에 빠질 수가 없어서 면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방문해서 한 그릇 해봤습니다 :D

 

 

 

배너 맨 밑에 적혀있긴하지만 중식에 인생을 바쳤다는 짬뽕선수 사장님의 의지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성북구 성신여대는 은근히 자주 가긴 하지만 중국집은 잘 안 갔던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짬뽕보다 짜장면을 더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어느 순간 짬뽕국물의 매력에 빠져 종종 짬뽕도 즐기는 입맛이 되어버렸습니다 ㅎㅎ

 

 

 

 

 

 

이벤트 기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참고로 성신여대 짬뽕선수는 2층에 위치해 있고, 보통의 중국집에 비하면 가게가 넓은 편은 아니에요.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앞접시와 집게, 가위는 셀프바를 이용해야 한답니다.

셀프바는 바로 출입구 왼쪽편에 준비되어 있어요! 일회용 앞치마도 물론 셀프입니다 :D

 

 

 

엘리베이터가 있는 건물이라 걸음이 조금 불편하시거나 어려우신 분들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화장실은 출입구 나가면 바로 정면에 보이게끔 위치해 있습니다 :)

 

 

 

 

 

 

성신여대 짬뽕선수는 3대 짬뽕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일단 여기에서 자리를 잡고 앉게 되면, 직원분들을 기다리지 마시고 바로 카운터에 가셔서 선결제 주문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맞아요- 선결제 시스템이라 얼른 주문하면 우리나라 중국집 특색을 잘 살려서 빠르게 음식이 나온답니다 ㅎㅎ

 

 

 

 

 

 

자리도 잡고, 주문도 마치고, 양파와 단무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때마침 직원분이 새 단무지를 채우셔서 기가 막힌 타이밍에 단무지를 개시하게 되었네요! :)

 

 

 

아! 저희는 짜장면(이벤트 할인가 3,000원)에 짬뽕밥(6,500원)을 주문하고, 성신여대 짬뽕선수 배너 이벤트로 찹쌀 탕수육까지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이게 짬뽕밥을 주문했을 때 나오는 짬뽕국물인데 해산물도 푸짐하고, 일단 국물맛이 진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맛이에요!-

같이 나온 쌀밥이 조금은 맛이 떨어져서 아쉬웠지만, 국물은 인정입니다 :)

홍합껍데기 깨진 것들이 간혹 나와서 국물 드실 때 잘 드셔야 하는 점 참고하시면 불편함 없이 식사를 맛있게 하실 수 있겠죠? :)

 

 

 

 

 

 

그리고 이어서 나온 짜장면입니다 :)

이벤트 할인기간이어서 저렴한 가격에 적지 않은 양을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성신여대 근처에 중국집이 몇 군데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가성비적으로도 그렇고, 맛이 좋아서

성북구 성신여대 중국집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다만 자리가 넓은 편은 아니어서 식사시간대에는 북적거리고, 술이랑 긴 시간을 즐기시고 싶은 분에게는

분위기가 그냥 식사만 하고 나오기 좋은 느낌이라 이 점 또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러다 보니 지켜본 봐로는 회전율이 굉장히 빠른 짬뽕선수입니다.

 

 

 

 

 

 

짜장면의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아.. 아직 저녁식사 전이라 그런지 포스팅을 작성하다 보니 배도 고파지고, 짜장면이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면을 먹고 짜장양념에 흰쌀밥을 쓱삭~ 비벼서 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ㅎㅎ

 

 

 

 

 

 

짜잔! 그리고 이게 바로 서비스로 나온 찹쌀탕수육입니다.

얼핏 보기엔 되게 양이 적어 보일 수 있겠지만, 식사류랑 같이 먹으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라서

과하지도 않고 딱 좋았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찹쌀탕수육보다는 바싹 튀긴 탕수육을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적당한 쫀득함이 별미인 느낌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짜장면을 드시는 분은 짜장소스에 찍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았어요 :)

 

 

 

적당한 시간 동안 이야기도 나누면서 가성비 좋게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

 

 

 

 

 

 

성신여대 근처에서 짜장면이나 짬뽕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가성비 좋게 맛있는 중국집 메뉴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 추천드리고 싶네요 :)

저도 한 끼 식사하러 가기에는 재방문의사 정말 있는 곳입니다 :D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남은 하루도 즐거운 월요일 저녁 되시고, 맛있는 식사하시길요!~:)

저는 또 새로운 맛집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