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

 

 

 

오늘은 성북구 성신여대입구역 분위기와 고기 맛집 착한돼지 성신여대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앞서 포스팅을 보시면 성신여대입구역 근처 식당에 다녀온 포스팅들을 찾아보실 수 있으실 텐데, 제가 고기를 참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주로 육류 위주의 포스팅을 보실 수 있으실텐데, 특히 성신여대에서는 주로 고기를 즐겨 먹었던 것 같습니다.

 

 

 

https://duckbba.tistory.com/73

 

성북구 성신여대 돈암동 고기 맛집 강풍돼지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 오늘은 성북구 성신여대 돈암동에 위치한 고기 맛집! 강풍돼지갈비집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지인들과 함께 자주 가던

duckbba.tistory.com

https://duckbba.tistory.com/31

 

성신여대 고기 맛집 북새통에서 LA갈비 뇸뇸

안녕하세요 :) 미스터 노마드입니다. 어느새 2022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오늘은 성북구 성신여대에 위치한 고기 맛집 북새통에서 LA갈비 먹고 온 이야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성북구

duckbba.tistory.com

 

 

 

이렇게 두 군데가 대표적으로 자주 가는 식당인데요 ㅎㅎ

여기 못지 않게 정말 분위기도 맛도 좋은 곳을 우연찮게 발견하게 돼서 이렇게 오늘의 포스팅으로 준비해 봤습니다 :)

평소보다 서론이 좀 길었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 :D

 

 

 

 

 

 

각자 운동을 마치고 친한 지인과 함께 저녁을 먹을겸 성신여대에서 만나기로 하고, 어딜 갈까 하다가 우연찮게 착한돼지 성신여대점이란 곳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사실 많이 걷기에는 조금 힘들기도 하고, 좀 늦은 시간에 만났다보니까 얼른 먹고 들어가서 쉬자라는 생각으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

 

 

 

착한돼지 성신여대점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142m 정도 떨어져 있고, 성북구 동소문로 20가길 28-6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골목을 잘 아시는 분들은 국민은행 주차장쪽 맞은편에 베스킨라빈스 골목으로 쓱~ 들어가면 바로 찾아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

 

 

 

단체석과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으로 되어 있으며, 착한돼지 성신여대점의 장점은 바로 0~4도의 냉장에서 3~5주 정도 숙성을 시킨 숙성고기라는 점입니다.

요즘 종종 볼 수 있는 분야이긴하지만 저에겐 아직은 좀 생소한 장르였어요!-

 

 

 

이곳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후 16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자정인 24시 즉 밤 12시였습니다. 그리고 토요일은 낮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고, 일요일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해요.

토요일 라스트 오더는 밤 12시이고, 일요일은 밤 11시에 라스트 오더라고 합니다 :)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시겠죠? :D

 

 

 

 

 

 

 

 

 

외관은 색상이나 기본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은 없었던 것 같은데 왼쪽 한편에 부서진 벽 창문 느낌으로 고기를 볼 수 있게끔 해둔 건 볼거리 중에 하나였던 것 같아요!-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간 곳이라고 하는데 성신여대에 위치한 착한돼지는 2호점인 것 같았습니다.

 

 

 

 

 

 

굉장히 특이하게 입구로 들어가면 뜬금없이 샌드백이 달려 있었습니다.

괜히 지나가면서 한번 가볍게 툭~ 쳐보고 안쪽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ㅎㅎ

 

 

 

 

 

엇! 오와 하면서 찍은 것 같은데 이게 어떤 상관관계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감탄하면서 사진 찍은 기억은 있는데, 나머지는 기억이 잘 나지가 않네요 :(

 

 

 

 

 

 

착한게임이라고해서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이벤트 코너도 있었습니다.

참가비를 내고 하는 거였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재밌게 들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참가는 하지않고, 설명만 잘 들어봤습니다 ㅎㅎ

 

 

 

저희는 자리를 잡고 앉아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33일 이상 습식과 건식 발효숙성으로 만들었다던 착한돼지 성신여대점의 대표메뉴 숙성삼겹살(15,000원)과 숙성왕목살(1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성북구 성신여대입구역에 고기 맛집도 그렇고 가게도 정말 많이 있는데, 이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고기 맛집은 아마 여기뿐이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안으로 들어오니까 분위기가 너무 좋은 거예요!- 마치 서울 근교에 고기 먹으러 온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D

 

 

 

예약을 하고 지인들 단체로 모임해도 좋을 것 같은 그런 분위기였습니다!

완전 분위기 맛집!! 

 

 

 

 

 

 

주변을 구경하면서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기본 반찬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반찬도 깔끔하게 괜찮았어요!- 백김치와 깻잎 그리고 마늘을 이날도 저는 잔뜩 곁들여 즐긴 것 같습니다 ㅎㅎ

참고로 셀프바를 이용해서 가져와야 했습니다.

중간문쪽에 비치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익숙한 우주인 무드등인데 그 앞에 피규어가 있어서 그림자놀이하듯이 벽면에 비추고 있더라고요 :)

귀여운 느낌이고 친근한 무드등이라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

왠지 모르게 저 벽돌 모양 위에 올려져 있는 모습이 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수저가 어디 있는 건가 했는데 원형테이블에 앉게 되시면 당황하지 말고, 바로 밑에 서랍 같은 곳을 열어보면 이렇게 수저와 집게와 가위 그리고 오프너까지 들어있었답니다 ㅎㅎ omg!

 

 

 

 

 

 

주문한 숙성삼겹살과 숙성왕목살이 양파와 버섯과 함께 나왔습니다.

고기가 정말 좋아 보이더라고요!- 두께도 고기의 상태도 아주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ㅎㅎ

 

 

 

 

 

 

어떠신가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

정말 빨리 익었으면 좋겠다를 속으로 3번 이상 이야기했던 것 같습니다. 후..!

 

 

 

 

 

 

와.. 여기는 사장님이 고기를 구워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셨어요!-

그래서 숙성고기라는 부분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녀온 지는 그렇게 오래되진 않았는데 요즘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그 와중에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셨다는 부분은 잊지 않고 생각나는 것 같아요 :)

 

 

 

 

 

 

김치찌개와 공기밥을 주문해서 저렇게 밥을 잘 말아서 고기랑 같이 먹기로 했습니다.

진짜 저렇게 먹는 것도 별미인 것 같아요 ㅎㅎ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저렇게 먹는 걸 즐기는 편인 것 같습니다 :)

 

 

 

 

 

지인이 고기를 참 잘 굽는데, 나중에는 지인이 집게를 가지고 오마카세 형식으로 구워준 기억이 어렴풋이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양파는 정작 구워놓고 잘 먹질 못했어요!-

왜냐하면... 고기가 정말 맛있었거든요 :)

 

 

 

 

 

 

진짜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와~~ 맛있다 하면서 먹었어요!

아무것도 안 찍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전 마늘을 굉장히 좋아하는 1인으로써 야무지게 이것저것 함께 잘 먹었답니다 :)

 

 

 

시간이 좀 늦은 시간이라 과식을 하진 않았지만 그럼에도 제법 많이 먹고 나온 것 같습니다 ㅎㅎ

이야기를 많이 나누진 못했고, 맛에 감탄하면서 고기 맛집 분위기 맛집인 만큼 잘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 근처에서 고기를 드실 일이 있으시거나, 모임이 있으시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끝으로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한번 더 알려드리면서 오늘 작성한 성북구 성신여대입구역 분위기와 고기 맛집 착한돼지 성신여대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벌써 평일의 마지막인 금요일 저녁인데, 다들 한 주간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

2023년 3월의 마지막 날 잘 마무리하시고, 저는 또 새로운 맛집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D

반응형
댓글